최신의 가장 멋진 가젯들…

모든 사람들은 가장 새롭고 멋진 기기, 특히 일반적으로 남성들을 좋아한다. 이것은 결코 남성 성별에 반하는 것이 아니다; 간단히 말해서 남성들은 여성들보다 특정 기기를 구입할 가능성이 10배 더 높다. 하지만, 몇 년 동안,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매우 인기 있는 많은 기기들이 있어왔다. 기기들은 일반적으로 처음 출시될 때 비싸다. 그리고 몇 년이 지난 후에 그것들은 매우 싸다. 예를 들어, 1979년에 소니는 워크맨을 출시했는데, 이것은 사용자들에게 새롭고 흥미로웠으며, 그것은 명품으로 여겨졌다. 워크맨은 원래 200달러에 팔렸는데, 우리가 그것들을 10달러나 20달러에 살 수 있는 오늘날에는 상상하기 어려운 가격이다.

오늘날 사회에서 매우 인기 있는 또 다른 장치는 애플 아이팟인데, 이 장치는 2001년에 출시되었다. 아이팟이 처음 시장에 등장했을 때, 그것은 단순히 5GB의 하드 드라이브와 기계적으로 스크롤하는 휠만 가지고 있는 아주 작은 전자제품이었고, 명품레플리카 오직 Mac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다. 이 399달러짜리 장치는 80GB 하드 드라이브와 비디오 기능으로 진화했다.

다른 인기 있는 장치로는 TiVo가 있다. TiVo는 VCR을 대신하고 있다. 그리고 PalmPilot은…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